세상의 모든 정보, 모드니와 함께

세상의 모든 정보, 모드니와 함께

평범하지않은 나의 일상들

코다리찜 맛집 의정부 민락동 #착한 산슬촌, 계란찜+묵 무제한

모드니블루 2021. 5. 15. 07:55
728x90
반응형
SMALL

맛집 소개

의정부 민락동 코다리찜 #산슬촌


의정부 민락동에 코다리찜 맛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습니다 :)

(그곳은 바로 착한 산슬촌이래요... 소곤소곤)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은 계란찜, 샐러드, 묵이 무제한이라는 부분!

(ㅎㅎㅎㅎㅎ)

메인 메뉴가 나오기전,

전이 나오는데요~

묵 간장에 찍어먹으면 진짜루 증맬루! 맛있습니다.

산슬촌 이렇게 장사해서 남긴 남나 모르겠어요...

저 돌김도 무지 맛나답니다!

산슬촌 코다리찜은 1인에 11,000원 인데요~

1천원을 추가하시면 돌솥밥으로 교체를 해주시더라고요 -

메뉴를 시키고 바로 옆에서 돌솥밥을 지글지글 지어주신답니다.

사실 코다리찜이 나오기전에 묵도 맘껏 먹고,

계란찜도 양껏 먹어서 살짝 배가 불러진 상태였어요 :)

그렇지만,

그 맛있다는 산슬촌 코다리찜을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열심히 먹었어요 :)

착한 산슬촌에는 후식도 제공이 된답니다 :)

뻥튀기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 먹으면...

와 .. 세상 행복하더라고요

배불리 잘먹었다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한 !

이곳은 착한 산슬촌 입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