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정보, 모드니와 함께

세상의 모든 정보, 모드니와 함께

평범하지않은 나의 일상들

얼음관리의 최강자 #스탠리 텀블러 어드벤처 진공퀜처

모드니블루 2021. 5. 15. 07:49
728x90
반응형
SMALL

 

 

스타벅스 X 스탠리가 콜라보한 텀블러도 스타벅스 매장에 갔더니 있더라고요 :)

구경 열심히하고 와서 나에게 맞는 텀블러는 어떤것일까 찾아보았어요

사계절 아아만 마시는 저에게 얼음이 오래 간다는 것은 너무나도 큰 장점으로 다가왔어요

(스탠리 텀블러 하나 사려고 여러가지 핑계를 찾아보았다는 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다닥 서치를 하고 주문에 들어갑니다!

 

 

 

 

제가 구입한 스탠리 텀블러는 어드벤처 진공퀜처라는 제품이에요 :)

아래 상세 스펙(?) 남겨두었습니다!

얼음이 무려 30시간 유지된다고 해요

(처음모습그대로는 아니지만 전날 남겨둔 얼음이 다음날에도 있더라고요)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2785814194&xfrom=&xzone=

 

 

 

[11번가] [스탠리공식] 텀블러/쿨러/머그 모음

카테고리: 보온컵/텀블러, 가격 : 25,000

www.11st.co.kr

 

 

전 11번가에서 스탠리 텀블러를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하던 날은 5/10이었는데 그날 쿠폰행사도 하고 무척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스탠리 텀블러하면 떠오르는 모양이 저는 요~ 어드벤처 진공퀜처 모델이라

크게 고민하지 않고 선택을 했답니다 :)

 

 

아 제가 주문하던날 선착순으로 스트로우 1+1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었어요,

스트로우가 2개 왔답니다.

 

 

 

 

사이즈는 대략 손바닥만한정도?

(사실.. 제 손이 보통남자손 버금가게 큽니다. 배구선수 아니에요 ^^;)

 

 

뚜껑을 돌려서 스트로우를 끼우거나,

그냥 물마시는 용도,

완전히 닫아두는 경우

3가지로 가능해요 :)

하지만, 완전 밀폐는 되지 않아서

가방에 넣고다니시면 물이 샐 수 있어요~

(샐 수 있어요 아니고, 새더라고요 ;;)


 

 

여기까지 내돈내산 스탠리 텀블러 후기였답니다 :)

다음번엔

요 모델을 한번 사보려고해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