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정보, 모드니와 함께

세상의 모든 정보, 모드니와 함께

평범하지않은 나의 일상들

포천 곤드레밥, 두메산골 #시청근처 맛집

모드니블루 2021. 5. 15. 08:01
728x90
반응형
SMALL

얼마전 시청 근처에 새로운 맛집이 하나 생겼어요,

상호명은 두메산골이고

주메뉴는 곤드레밥 (곤드레돌솥)과 영양돌솥이라고 합니다.

저는 오늘까지 3번 가보았는데요,

각각 낙지덮밥, 알밥, 해물라면을 먹어보았어요 :)

(곤드레밥을 제가 별로 안좋아해서요...ㅎㅎ)

먹어보았던 메뉴 모두 만족!

날마다 반찬이 조금씩 바뀌는데

대체적으로.. 다맛있어요....

그래서 거의 싹싹긁어 다 먹고 오곤 했죠...

아, 이곳의 곤드레전병도 별미였습니다 :)

한접시 시켜서 두상에 나눠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낙지덮밥을 시켰고, 같이 가신분들은 곤드레돌솥을 드셨는데,

된장찌개와 생선구이가 함께 나오더라고요!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못찍었습니다..

제가먹은 낙지덮밥만 요롷게....

저기.. 김치두 맛있어서

제가 여러번... 먹었다는 소문이...

두메산골의 낙지덮밥이 매콤하면서도 짜지않고

간이 잘되어있더라고요 :)

맛있데 츄르릅- 했어요

세번째 갔던날은 두메산골표 해물라면을 먹어보았어요 :)

가격만큼 적당한 양의 해물이 들어있었습니다.

해물라면은 5천원이에요 :)

밥은 밥통에서 마음껏 먹어도 된다고 하셨습니다 :)

(라면시키신분들요)

이곳 두메산골은

포천시청 뒷편이라고 해야할까요?

미성식당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 두메산골의 대표메뉴는 곤드레밥 (곤드레돌솥)이고,

낙지덮밥, 알밥, 해물라면도 다 맛있었어요 -

갈때마다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며

어떤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ㅎㅎ

일단 지금까지 제가 먹어본 음식들은 모두 다 합격이였어요^^

포천시청 인근 맛집 #두메산골 꼭 가보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