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정보, 모드니와 함께

세상의 모든 정보, 모드니와 함께

평범하지않은 나의 일상들

보아르 제빙기로 선택한 이유 그리고 언박싱

모드니블루 2021. 5. 15. 02:10
728x90
반응형
SMALL

사계절 내내 아아를 달고사는

얼어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는 저는

냉동실 얼음통이 빌 틈이 없어요 ...

그런데 냉동실이 항상 비워져 있으면 좋을 텐데

각종 식량을 비축해 놓느라...

또 얼음얼리다 보면 얼음에서 음식냄새도 나고

언제부턴가 제빙기가 너무 사고 싶었는데

가격이 고민되서 찾아보기만 했었어요...

그러다가 가성비 제품으로 유명한 샤오미 콘에어 제빙기에

꽂혀서 며칠동안 고민을 하고 있었어요

제 마음은 샤오미 제빙기 구입에 잔뜩 기울여져 있었죠 ! ㅎㅎ

가장 이유는 가격적인면인데 -

고장에 따른 AS 부분이 제 고민을 잠재워 주었습니다....

(배송완료 후 일주일 이내의 고장만 처리가 된다고 해서요.. 이건 주문처에 따라 달라요)

 

다른 제빙기를 찾아보던 중 알게된

국내 중소기업의 제품인 보아르 제빙기!

여러가지 기능을 살펴본 후 일단 주문을 해 봅니다.

주문하고 바로 다음 날 도착했어요

퇴근하기 전 택배가 도착했다고 문자가 오고난 후로

엉덩이가 너무 들썩거렸어요..

집에가서 너무 작동시켜 보고 싶었어요....

드디어 언방싱을 해봅니다!

개봉 후에는 교환 반품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ㅎㅎㅎ

이미 주문할때 그건 알고 주문하셨겠죠 ?

보아르 제빙기의 풀네임은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 인가봐요,

이 박스 옆면을 보면 이 제빙기의 기능을 한눈에 볼 수가 있네요-

제가 이 제빙기를 선택한 이유 중에

자동세척 기능도 한 몫했습니다.

전원을 끄고

전원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으면

자동세척 기능이 작동을 합니다.

혼자 내부 세척을 슥슥해줘요

그래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가 있어요!

이렇게 양옆으로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와서

파손없이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고장의 우려가 있어서

설명서를 꼼꼼히 살펴봤어요 -

제빙기를 받아 본 후 24시간 보관해 두었다가 사용하라고 되어있었어요!

짜짠!

저는 실버색으로 구입을 했는데요,

색상은 블랙과 실버 두가지가 있었어요!

상단에 얼음가득, 전원, 물부족 등이 있고

가운데 전원버튼이 있는데

각각 이상이 있을때 불이 들어오고

전원은 버튼을 한번 살짝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보아르 제빙기를 처음 작동시켜 봅니다!

이곳은 얼음이 만들어져서 모아지는 곳이에요!

얼음창고라고 해야할까요 ?

옆면에 얼음스푼도 함께 들어 있어서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요^^

처음에 물을 어디에 넣어야 하나 이곳저곳 살펴보았습니다...

그냥 아랫부분에 넣어주면 되더라고요 ^^

1리터 가량의 물을 넣어주면 된다고해서

넣어주었습니다 :)

500ml씩 두번 부어주고

그럼 이제 얼음을 얼려볼까요 ?

뚜껑을 닫고 전원버튼을 눌러보았어요!

한번에 9개의 얼음이 만들어지고 7분이 걸린다고 합니다.

1시간에 총 72개의 얼음이 만들어지겠죠 ?

 

 

 

제빙기 안에서 얼음 얼려지는게 신기해서

서서 구경하고 있었어요.....

철이없었죠...

얼음얼리는걸 구경하고 있었다는게....

처음 얼려진 얼음,

제빙기 설명서에 처음 얼려지는 얼음은

크기가 작을 수있다고 했는데

정말 크기가 작더라고요 -

두번째 얼려진 얼음,

이것도 처음보다는 조금 크지만 그렇게 크지는 않네요

세번째부터는 조금씩 커져가고 있는데

설명서에 처음 작동시 2-3번 얼린 얼음은

버리라고 해서

저는 내부 청소하고 5번째 얼음까지는 버리고

그 다음 얼음부터 먹었어요 ^^

물비우고 다시 얼린 얼음부터는

음~ 만족스러웠어요!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샤오미(콘에어) 제빙기를 구입하려고

며칠동안 알아봤어요

저렴한 가격에 혹해서!

결제 바로직전까지 갔다가!!!!

AS부분이 걱정되서....

결제는 하지 않았어요...

후기가 괜찮고 쓸만한 제빙기는 보통 10만원 중후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더라고요

그 중 외관 디자인, 성능, AS를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제품을 찾아보던 중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가 딱 맞다고 생각했어요.

보아르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 품질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그 다음은 자동세척기능과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실버색상!

더 써보고 실생활 후기도 올려볼께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