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정보, 모드니와 함께

세상의 모든 정보, 모드니와 함께

평범하지않은 나의 일상들

하우스웨어, 집들이 선물은 이곳에서! #송도트리플스트리트

모드니블루 2021. 9. 29. 08:56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갔었어요,

송도 현대아웃렛에도 가끔 가지만

이곳에 가면 주로 자주에 깄었는데

오늘은 하우스웨어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1층엔 스타우브, 실리트, 헹켈, 휘슬러, 포트메리온 등

수입 그릇&식기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주인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하우스웨어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 부터 밤 10시 까지입니다.

 

 

 

추석을 일주일 앞둔 시기라 추석맞이

한정특가 이벤트도 진행중이었답니다 :)

타임세일에 맞춰 가시면

추가 5% 할인이 된다고 하니

오전 10:30-12:00, 21:00-22:00 중

잘 맞춰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귀여운 강아지 인형과

와인잔

접시, 티팟 등을 구입했어요 :)

여기 집들이 선물 맛집인것 같아요,

아마 집들이 갈 예정이었다면

한참을 고민했것 같습니다.

캔들워머와 커피포트가 맘에 들었는데

마땅히 선물할 곳이 없어서

그냥 왔습니다 ^^;

VBC 까사 커피잔은

모양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하우스웨어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식기들이

골고루 있어서

보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

평소 차를 우려드시기 좋아하시는

어머니께서 고르신

티팟,

40% 세일한 가격이라

21,600원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

무쇠 주물냄비로 유명한

르쿠르제의 색감이 예쁜 접시와 식기들

많이 많이 탐났습니다.

옆쪽에 가전제품도

있었는데

구경하느라 정신이 팔려서

이곳저곳 세심하게 담아오지 못했습니다.

 

하우스웨어에서 구입한

제품들

깨지지 않도록 아주 꼼꼼하게 포장을 해주셨어요

요즘 소소하게 쓰레기 줄이기를 실천중이여서

포장해주셨던 포장재는

테이프와 분리해서

잘 보관해두었다가

다음에 포장할일이 있을때

잘 사용할 계획입니다 :)

앞으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가면

하우스웨어에는

꼭 둘러볼것 같아요

참새방앗간이 된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