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정보, 모드니와 함께

세상의 모든 정보, 모드니와 함께

평범하지않은 나의 일상들

포천 곱창 맛집, 신읍동 왕십리불곱창 #포천사랑상품권가맹점

모드니블루 2021. 9. 29. 08:54
728x90
반응형
SMALL

주 1회 이상

야채곱창을 섭취 중인

비가와도 곱창

달이떠도 곱창

곱창이 최고야를 외치며…

퇴근 10분전 왕십리불곱창에 전화를 걸어

야채곱창 1인분을 주문하고

퇴근길에

스타벅스 DT마냥…

포장한 야채곱창을 픽업해 옵니다..

왕십리불곱창 사장님은

제 얼굴을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포장하러 갈때마다

야채랑 양념장은 빼놓고

곱창만 챙겨오는 그 사람입니다…

포천 곱창 맛집

왕십리불곱창은

요기요, 배달의민족, 배달특급에서

주문할 수가 없어

직접 전화를 걸어 주문을 하거나

가서 먹어야 합니다 :)

아! 그리고

왕십리불곱창은

포천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지역화폐상품권이나

지역화폐카드를

쓸수있답니다 :)

왕십리불곱창을 처음 알게되었을때

순대곱창으로 입문을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점점

순대보다는 곱창이 더 맛있다고

느껴져서

야채곱창으로 환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야채곱창과 순대곱창은

단지 순대가 있냐 없냐의 차이긴 한데요

왜때문인지

야채곱창이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포천사랑상품권은

충전사용시 10%를 더 적립해줘서

가맹점을 찾아다니며

소비를 하고 있는 저는

주로 포천사랑상품권으로 결제를 합니다.

퇴근 10분전

포장 주문한 야채곱창,

따끈따끈!!!!!!!

왕십리불곱창은

뭔가 다릅니다.

음,

뭐가 어떻게 다른지

설명하긴 어렵지만

그냥 제 입맛에 잘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없음

맛있는데 이유가 있을까요

1인분을 포장했지만

양도 푸짐해서

보통 2일정도 먹는 것 같습니다.

배고플때 보면

더 배고프실겁니다…

퇴근하고

야채곱창 포장해서

시원한 맥주에

편하게 한잔 …

크…

아니 근데

보통…

2번에 나눠서 먹는데

오늘은 좀 많이

허기가졌던 모양이에요?…

먹다보니

다먹어버렸네요

이럴거면 왜 덜어서 먹었냐며…

 

728x90
반응형
LIST